세라믹 멀티 스트레이트너

온돌가이드 2021. 6. 28. 08:30

이미용가전 바비리스 2in1 다이아몬드 세라믹 멀티 스트레이트너 ST330K
37% 49,800원에서
31,2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560원 적립 가능합니다.

바비리스 2in1 다이아몬드 세라믹 멀티 스트레이트너 ST330K 상품구매


만족스러움 비싼 게 좋은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님 ㅎㅎ | 탈색을 많이 해서 며릿결이 약한 탓에 비싼 걸 살걸 고민했다가 하도 주위에서 좋다고 좋다고~ 해서 가격도 저렴하고 한 번 사봤어용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온도 조절 기능이 많아서 좋네요 특히 저처럼 푸석한 탈색모는 머릿결이 보호가 되어서 좋아용 화려한 걸 좋아하지도 않고 심플한 걸 좋아하는 저한테는 디자인도 갓벽 덕분에 유행도 안 타고 오래 쓰겠어요 디자인도 심플 색도 심플한데 촌스럽지도 않고 예쁘네용 ㅎㅎㅎㅎㅎㅎㅎ 해외에 자주 다니는 직업이라 여행용으로 크기도알맞아요 무겁지도 않고 가방에서 자리 차지도 많이 안 하고요 쌉좋아여 많이 파세여


가격대비 단점은 없다고 봅니다. | 장점 : 실사용 후기는 만족입니다. 제가 반곱슬이 심해서 항상 고대기로 머리를 만져야되서 여러 제품을 사용해봤습니다 이번에 바비리스꺼는 처음 사용해보는데 6단계 온도조절 장치? 그게 있어서 머리곁이 굵고 지성인 머리결엔 최적화 되있는거 같습니다.

특장점 : 자동전원오프모드 ! 항상 급하게 출근해서 고데기를 켜놓고 외출할때가 자주있는데 항상 장판태워먹고 화재위험도 컸는데 이제품은 자동전원오프 모드떄문에 안심하고 외출합니다 이게 저는 제일좋아요

단점 : 이가격에 단점을 찾으면도 안되고 딱 뭐라할만한 단점은 없는거 같아요.


바비리스 제 인생 고데기로 빵야☞ | 가격대비 최고로 만족!!! 단발로 짜르고 머리에 손이 많이 가서 파마를 했는데 금방 풀려버려버리고… 중요한날은 고데기로 해보자하고 10만원대 비싼 고데기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고장나서 바비리스 제품 구매했습니다! 기능이나 퀄리티나 똑같아요 ! 굳이 비싼돈주고 살필요없었구나 후회했어요 ㅠㅠ내 10만원… 1만원짜리 유닉스도 써봤는데 머리카락이 너무 껴서 진짜 별로였고 이번에 산 바비리스 고데기는 진짜 가성비 갑이에요! 가열도 빨라서 성격급한 제가 사용하기에 딱이였구요 ! 역시 쿠팡로켓배송이라 배송도 빠르고!~ 바비리스 제 인생 고데기로 빵야☞


바비리스 2in1 다이아몬드 세라믹 멀티 스트레이트너 ST330K, 혼합색상긴머리 짧게 자르니 드라이는 한계가 있어서 고데기 인생 처음 사봅니다.
사실 저렴한것도 종류도 너무 많고해서 뭘 사야하나 하다가 온도 조절할 수 있는게ㄴ 나은거 같아서 주문했습니다.
코드꼽고 전원켜고 온도 선택하니 금방 오르고 c컬 잘되네요
포장도 꼼꼼하게 잘 왔습니다


바비리스 2in1 다이아몬드 세라믹 멀티 스트레이트너 ST330K, 혼합색상이 가격대에 온도 조절도 되고
온도 올라갔는지 확인도 되고
잠금장치도 있고 좋네요
온도 안 올라가면 노란 점멸등이었다가
온도가 올라가면 빨간불 고정등으로 바뀌는거 같네요

저는 머리카락이 얇고 힘이 없는 스타일입니다.
단발머리 c컬을 항상 드라이로 했었는데
매번 너무 힘들어서 구매했어요
웨이브는 아직 안해보고 온도 180으로 좀전에 C컬만 해봤는데
잘되긴하네요
근데 제가 고데기 초보라 고데기 지나간 라인이 남아써요ㅜ
180도가 제 얇은 머리카락에는 꾀 쎈가봐요
그리구 앞머리 고데기 너무 어렵네요ㅠㅠ
앞머리는 원래 고데기를 할수록 이마에 더 붙나봐요ㅋㅋㅋ
결국 포기하고 앞머리는 그루프로 말았습니당


 

바비리스 2in1 다이아몬드 세라믹 멀티 스트레이트너 ST330K 상품구매


The post 남자패딩점퍼|바비리스 2in1 다이아몬드 세라믹 멀티 스트레이트너 ST330K 만족스러움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온돌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루밍홈 베이직 책상 40 입식 1400 기대보다  (0) 2020.11.10

설정

트랙백

댓글